노컷뉴스 Icon
Download 노컷뉴스

노컷뉴스

홍수 속에 정작 마실 물이 없다는 속담처럼, 수많은 언론이 있지만 진실과 가치를 제대로 전하는 언론은 많지 않습니다.
Category Price Seller Device
News Free CBS (Christian Broadcasting System iPhone, iPad, iPod

진실보도에 진력을 다해온 CBS노컷뉴스가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아이폰에서 독자 여러분을 만납니다.

개변된 노컷뉴스 앱은 주요뉴스를 시원한 이미지와 동영상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어제의 주요뉴스가 궁금하시다구요? 노컷뉴스는 일주일 전 주요뉴스까지 그대로 보여드리는 '히스토리'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팟캐스트 방송은 기본!

화면을 옆으로 밀어보세요. 판이 바뀝니다. 무슨 말이냐구요? 직접 해보시면 압니다.

동영상 단추를 누르면 페이지 이동없이 곧바로 플레이 되며 개별 기사는 언제 어디서든 SNS 등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독자 여러분의 제보란은 변함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Email : [email protected]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 - 2650 - 7000

Reviews

오호 요거 괜챦네..
바람돌이목동

설치 3일째.. 진짜 괜챦네~음!!! 함 지내봅시다


빠르고 공정한 뉴스
도란님

<스컬리>불의의 시대. 정직한 뉴스 부탁드려요! 보기좋은 화면 good입니다 !!


CBS, 이름값하네요~
Smurf- mania

<은성부인> 상식이 통하는 세상이라면 동그란 눈을 뜨고 쳐다보는 어린아이에게 부끄럽지 않겠죠? 그런 세상을 앞서 만들어가는 CBS. 노컷뉴스 기대합니다!


정말 좋네요
무한질주본능

최신기사도 빨리 볼수 있고 무엇보다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을 바로 알려준다는게 좋습니다


좋네요-!!
Scoll74

그런데 한가지 개선됐으면 하는 점.. 헤드라인 뉴스에 스크롤 내려서 제목 선택해서 기사를 보고난 뒤 다시 뒤로 가면 내가 보던 위치가 아닌 무조건 스크롤 최상단으로 돌아가 버리는거..


<노래인생>깔끔해요!!
fillinhey

<노래인생> 깔끔하고 보기 좋은 인터페이스와 플립보드 같아 개인적으로 넘 좋네요^^!!


노컷뉴스앱 손에 착착 감기네요. ^^
app_

<돌직구> CBS노컷뉴스 거침없는 정론보도 응원하며 잘 보구있어요. 이석기 당적 경기도당 변경 꼼수, 중랑,도봉,은평구청의 직원 친인척 채용 단독보도 잘 봤어요. 노컷뉴스앱이 뉴스뿐 아니라 TV, 사진 모두를 아울러 손에 착착 감껴 자주 보네요. 업그레이드하게 되면 전체 프레임을 조정해 기사 집중도와 가독성을 높이면 더욱더 자주 사용하는 완소앱이 될 꺼 같네요. 홧팅! ^^


역시 노컷!
Hooya Yoo

[후야] 역시 무료 일간지의 대명사를 이어갈 앱입니다. 정말 편하네요. 뉴스보기가 편합니다.



lee min kyoung


아이폰 사용자 배려 좀 해주시길.
요뇬

기사 보고 뒤로 갈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미는데 메뉴 나오는 제스쳐와 기사 뒤로 가기 제스쳐가 겹침. 자주 쓰지 않는 메뉴 항목의 제스쳐를 제거 하던지 UI 를 전반적으로 손 보는게 어떨지요. 슬라이드 할때마다 어떨 땐 메뉴 어떨 땐 뒤로 가기가 되서 좀 많이 매우 불편하네요. 개선이 시급합니다.


Tags

News

Featured on lists